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쓴다.
기분이 싱숭생숭해서 내가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를 카페에 와서 정리 중이다.
빨리 취업해서 이것저것 하고 싶은 게 많은데 요즘 경기 때문인지 아니면 내가 부족한 탓인지 마음처럼 쉽게 되지 않는 것 같다.
다시 계획을 잘 세워서 하고자 하는 바를 이뤄내도록 열심히 살아야지.
하나씩 차근차근 이뤄내면 뭐라도 되겠지 하는 중.
Life
러닝 시작
개발 블로그 운영
이사
Developer
포트폴리오 수정
CS 스터디 운영
프로젝트 리팩토링
알고리즘 공부
License
빅데이터분석기사
정보처리기사 실기
일반기계기사
'Study | 성장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django dj_rest_auth에서 custom user model 사용 시 register form 변경하기 (4) | 2024.06.2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