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고
반응형 설계를 안하고 중간에 반응형으로 바꾸려다 보니 예상치 못한 에러가 너무 많았음.
padding 값이 변해서 로고 위치가 이상해진다던지
이번에 요청된 디자인이 아예 변경된 김에 코드를 새로 짰다.
컴포넌트 몇 개는 기존 코드가 없다시피ㅠ

Done

'Study | 성장기록 > [ITO] Skat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4.12.11(수) KPT (6) | 2024.12.12 |
|---|---|
| 24.12.10(화) KPT (5) | 2024.12.10 |
| 24.12.09(월) KPT (7) | 2024.12.09 |
| 스케이트장 홈페이지 개발 (7) | 2024.12.06 |